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임요 블루,핑크 엘더 베이스 후기

간만에 체험단에 당첨되어 물, 탄산수등에 넣어 먹는 액상 추출물 베이스 리뷰해보겠습니다.

겉모습은 무한잉크통?과 비슷한데 그만큼 많은 양이 들어있기에 외향은 큰 상관이 없습니다. ㅎ

기본적인 엘더플라워 추출물은 동일하나 첨가된 것에 따라 핑크와 블루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핑크는 타트체리가 들어가고 블루는 레몬농축액이 들어가네요.

저는 탄산수를 좋아하기에 억지로 플레인 탄산수를 사와서 레시피에 써 있는대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맛은 달달한 탄산수인데 아이들은 핑크가 더 맛나다고 하네요. 근데 전 블루가 더 입맛에 맞는듯 합니다. ㅎ

그러던 중 색깔은 배우고 있는 아들이 두 가지를 섞으면 보라색이 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만들어보니 아름다운 보랏빛 탄산수가 완성되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기존 것이 더 좋은것 같네요.

나중에 뜨거운 물에도 한번 타먹어 보고 싶네요. 

맛과 분위기 내기에 좋은 제품 앞으로도 많이 먹을 듯 합니다~!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