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미 페이스트 샘플 BOX

간만에(?) 또 좋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새롭게 후기를 씁니다.

 

이번엔......어떤게 있을지.....

 

Bevercity refreshing your days 샘플키트라고 쓰여 있는데 기대감이 올라갑니다~^^

 

와....내용물을 알고 있어서 기대는 했지만 꽉꽉 찬 페이스트들(?)을 보며 왠지 배부른 느낌이 드는 건 뭘까요?ㅎ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자색고구마, 스위트콘, 고구마, 펌킨, 밤라떼 각 2개씩과 레!시!피! 북 2권과 린넨(?)입니다.

사실 린넨은 몰라서 검색해 봤습니다. "바리스타들이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커피를 추출하면서 포타필터 물기제거용으로 허리에 작용하거나 테이블 작업대에 올려놓고 많이 사용하지만 원래 린넨 용도는 호텔이나 고급레스토랑에서 테이블장식용, 냅킨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였습니다." 라고 나오더군요. ㅎㅎ덕분에 하나 배워갑니다~

 

첫 시음으로 스위트 콘과 밤라떼를 선택했습니다.

약 200ml의 우유를 데우고 거기에 페이스트를 넣고 잘 저어 줍니다. 적당히 색이 변하고 바닥에 침전물이 사라지면 성공!

받은 린넨을 이용해 피자빵과의 궁합을 맞춰 봤습니다. ^^ 맨처음 150ml 정도의 우유로 하니 밤라떼는 많이 달았습니다. 우유를 더 넣고 마시니 그제야 알던 밤라떼 맛이 나더군요. ㅎㅎ예전부터 밤라떼 좋아해서 카페에서 자주 마셨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질 듯 합니다~^^ 스위트콘은 옥수수 스프의 느낌이 물신 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듯합니다. 

 

나머지도 순차적으로 맛 볼 텐데 우선 집에서 맛보는 카페의 맛이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집밖에 못 나가는 언텍트 시대에 딱 맞는 제품이란 생각이 드네요.

 

*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 후기입니다.